Home> > 알림마당 공지사항
알림마당 공지사항

"필독" 제24회 제주의 역사?환경?관광?문화 바로알기 퀴즈 대회 공지사항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10-29 17:07 조회1,942회 댓글0건

본문

"제24회 제주의 역사?환경?관광?문화 바로알기 퀴즈 대회"에 참가 신청한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~~
드디어 내일 대회가 시작됩니다.
준비는 많이 하셨겠죠?
퀴즈대회를 참가하는 학생 여러분들께 안내 해 드릴 사항이 있으니 내용을 잘 읽고 대회 참가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.
 
대회에 참가하면서 몇가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대해 미리 말씀을 드리려고 합니다.
 
첫번 째,
서버의 트레픽을 일시적으로 제한 해제 했습니다. 하지만 여러분도 잘 아시다시피 여러 다른 사이트들도 동시에 많은 인원이 접속을 하게 되면 약간의 접속 지연이나 멈춤 현상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 저희도 그런 상황을 고려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.
11시에 대회참가 창이 활성화 되면 아마 많은 학생들이 동시에 접속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.
그러니 너무 바쁘게 서두르지 말고 조금 여유를 갖고 참가하도록 안내 드립니다.
 * 11:00 ~ 11:10 사이에는 아무때나 입장해도 1번 문제부터 풀 수 있습니다
 
두번 째,
혹시 문제를 푸는 도중에 30초가 경과됐는데도 자동으로 다음 문제로 넘어가지 않고 화면이 멈춰있는 상황이 발생하면 문제풀이 창을 닫고 나갔다가 다시 입장하면 계속 이어서 문제를 풀 수 있으니 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시기 바랍니다.
 
저희도 대회가 원활하게 진행 될 수 있도록 계속 모니터링 하면서 만약에 발생 할 수 있는 상황에 대처할 계획입니다.
 
그럼 내일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.
화이팅~~~!!!
 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